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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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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인쇄 및 인쇄비용] 인쇄내용은 어떻게 전달하나요?

    주문시 인쇄내용을 적어 주시거나, 필요한 경우 메일(choigoro10@daum.net)로 로고파일(ai파일)과 인쇄내용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 메일로 보내 주실 땐 반드시 성함과 연락처를 같이 보내주세요^^

  • [ ] [교환 및 반품] 주문한 상품에 대한 교환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

    우산 최고로의 실수로 인하여 제품에 클레임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품 자체에 대한 불량이 발생한 경우 제품상태에 대한 확인을 거쳐 교환 및 반품 또는 환불을 해 드립니다.

  • [ ] [배송관련]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기본수량 이상인 경우 배송비는 무료로 제공해 드리지만, 상황에 따라 일부 제품은 무료배송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기본수량 미만인 경우나 고객님께서 특별히 원하는 배송방법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예외적인 배송비 발생에 대해서는 상담원이 고객님께 안내해 드립니다.

  • [ ] [배송관련]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인쇄시안의 교정과 최종확인이 된 후 납품(택배 도착)까지는 평균 3~7일이 소요되며, 주문제품의 특성과 수량, 인쇄방식 등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배송관련] 포장은 어떻게 해주시나요? 추가비용이 들어가나요?

    제품마다 기본적인 포장(OPP및 종이케이스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은 제공되지만, 다른 형태로의 포장(예: 선물포장)을 원하시는 경우, 사전에 고객상담센터(1588-3899)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 ] [배송관련] 입금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회원 로그인 후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님께서도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조회하시면 입금확인 및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증빙자료]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카드전표가 매입 세금계산서로 처리되므로,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 ] [증빙자료]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그리고 어떻게 확인하나요?

    상담원과 상담과정에서 세금계산서 대신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달라고 해주시면 되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증빙자료]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수령하나요?

    세금계산서는 제품발송 후 즉시 전자발행이 되며, 고객님의 이메일로 전송이 됩니다. 그 외 구비서류는 상담과정에서 말씀을 해 주시면 발송해 드립니다.

  • [ ] [주문관련] 대금결제

    주문서 작성시 대금 결제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제 모두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제시 부가가치세(V.A.T) 10%가 자동적으로 부과, 합산됩니다.그리고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 및 카드도용 방지를 위해 2004년 10월 1일부터 10만원 이상의 신용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를 의무적으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거래 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신용카드 결제관련 문의사항은 저희 고객상담센터(1588-3899) / E-mail(choigoro10@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주문관련] 주문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상단의 마이샵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상담센터(1588-3899)에 전화상으로 문의를 주셔도 됩니다.

  • [ ] [주문관련] 주문내역확인

    고객님의 주문내역은 마이샵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관련] 주문한 상품의 변경/취소

    입금 후 인쇄시안에 대한 최종 확인이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변경, 취소가 가능하지만, 최종확인 후에는 바로 인쇄.제작에 들어가므로 주문사항의 변경과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인쇄가 된 판촉·기념품은 그 특성상 재활용이 안되므로 제품주문(인쇄)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 [주문관련] 주문할 상품의 샘플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하시는 제품의 샘플을 미리 받아보시고 하는 경우에는 고객상담센터(1588-3899)로 신청하신 후 샘플에 대한 결제를 마치면 샘플이 배송됩니다. 샘플배송에 있어 택배비용과 샘플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 [ ] [주문관련] 주문수량이 최소수량보다 적은 경우(소량구매)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기본수량에 대한 할인된 가격이므로 원칙적으로 구매수량이 최소수량 이상이어야 하지만 5~10%인상된 가격으로 책정을 하여 소량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택배비와 인쇄비는 소비자 부담이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 ] [주문관련] 단품주문이 가능한가요?

    판촉물, 기념품 등은 제품 특성상 원칙적으로 소량 혹은 낱개 판매가 불가능합니다.다만, 각종 이벤트를 통해 일부 품목을 단품으로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 [ ] [주문관련] 주문은 온라인상에서만 가능한가요?

    전화나 팩스주문도 가능합니다. 전화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미리 상품코드나 상품명을 알아두시면 편리합니다. 반드시 주문내용(상품정보, 들어갈 문구)을 문서화하여 팩스나 E-mail(choigoro10@daum.net)로 보내주시고, 로고나 사진 등은(AI파일 이미지 파일은 안됩니다.) 파일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비회원 구매시, 회원 혜택이 주어지지 않으므로, 되도록 회원가입을 하시어, 회원에 대한 우산 최고로만의 특별한 혜택(포인트적립, 각종 이벤트)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 ] [주문관련] 온라인주문 방법

    ① 제품선택: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원하는 제품군으로 들어간 후에 해 당제품을 클릭하거나 검색도구를 이용해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②장바구니: 제품을 선택하고 수량을 입력한 후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오늘본 상품', '장바구니', '찜한상품' 코너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③ 주문하기: 장바구니의 주문내역과 총 결제금액을 확인하시고,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주소와 연락처가 잘못 입력되면, 제품배송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을 마치면 확인버튼을 누르세요. 주문하기가 완료되면 주문번호가 나옵니다. ④ 인쇄시안 확인: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서 담당 상담원이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쇄시안을 보내드리고 연락을 드립니다. 그 외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인쇄시안확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관련]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에서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하시거나, 전화(고객상담센터 1588-3899) 또는 네이버 톡톡상담 창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상담을 하시기 전에 고객님께서 미리 상품코드와 상품명을 알아두시면 편리합니다. 반드시 주문내용(상품정보, 들어갈 문구)을 팩스나 E-mail(choigoro10@daum.net)로 보내주시고 로고나 사진 등은 파일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비회원 주문시에는 회원에 대한 혜택이 주어지지 않으므로 되도록 회원가입을 하시어, 회원에 대한 우산 최고로만의 특별한 혜택(포인트적립, 각종 이벤트)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 ] [주문관련] 찾는 제품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찾으시는 제품의 내용을 전화(1588-3899) 또는 네이버톡톡 창으로 알려주시면 제품에 대한 각종 정보를 안내하고 상세한 상담을 해드리며, 추후 검색이 용이하도록 적극 보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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